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건강 디톡스 다이어트와 패스팅 다이어트
    삶/신경증 2018. 8. 20. 17:51

    장건강 디톡스 다이어트 





    해독 다이어트의 효과와 방법! 쁘띠 단식으로 날씬해질 수 있을까?

    냉증과 부종, 피부염, 변비, 하향세 컨디션 등 어느 하나라도 안좋으면 유해 물질이 체내에 축적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유해 물질이 쌓여 있으면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지방이 불타기 어렵고 다이어드가 어려워지니 우선 체내에 쌓인 유해 물질을 배출하여 몸을 재설정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해독 워터

    해독 습관화 할 수있다!

    몸에 독소가 쌓이면 어떻게 됩니까? 집에서 매일 할 수있는 "해독"습관 5 가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어쩐지 문턱 높은 이미지가있는 해독. 이번에는 이너 뷰티 플래너이며, 간호사이기도하다 西良 사오리 씨 감수 하에 가정에서 할 수있는 해독의 방법과 그 효과, 간 기능을 되찾기 위한 '간장 독 사정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방치하면 다양한 질병이! 장내 환경이 흐트러지는 것으로 변비가 쉬워 지거나 신진 대사가 떨어져 버리는 것으로 얼룩이나 피부염 등의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워 지거나 ... 등 몸의 부진을 유발합니다. 그 외에도, 붓기와 냉증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FASTING (PETIT 단식)

    2-3일 평소의 식사를 스무디와 효소 음료로 대체하여 위장을 쉬게 하고 장기의 본래 기능을 되찾으려는 해독 방법입니다.

    1.패스팅을 할 3일 전부터 당질이나 지방질이 많은 음식을 자제

    2.페스팅 당일은 아침부터 물, 사과와 당근으로 만든 야채 주스,효소 음료만 

    3.2의 방법으로 3일 정도 지속

    4.패스팅을 마치면 도구없이 된장국이나 수분이 많은 죽 등으로 몸을 음식에 길들어간다.

    단기간에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에 실시할 수 있고 패스팅 동안 단단히 수분을 섭취한다.

    패스팅 종료 시에는 잠자기 좋아지거나 몸이 가벼워지거나 정장 작용 이외에도 큰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상담 문의 010-2402-6030

    https://www.silvercloud.pe.kr/

    해독 워터를 마신다.

    해외 유명 인사 등이 행하고있는로 화제가되어, 해독의 방법으로 일반적으로되고있는 것이 해독 워터. 그러나 그 방식 등에 대해 제대로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적은 것이 아닐까요?

    사실 자른 과일과 야채를 하룻밤 생수에 담그어 마실 뿐이라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담그는 재료에 따라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느낌 몸의 부진 등에 따라 효율적인 재료를 선택하면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수돗물 등이 아니라 생수를 사용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 그리고 만든 해독 워터는 하루에 마시는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