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암환자의 면역력과 자연치유력 복원 강화는 바이오게르마늄 미라클로!
    삶/신경증 2018. 8. 18. 12:00

    바이오게르마늄 미라클 





    자가면역질환

    면역기능에 문제가 생겨, 면역세포가 우리 몸을
    공격하는 것을 자가면역질환 이라고 합니다.

    면역이란 한마디로 우리 몸이 건강과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외부에서 침입한 독소나 병균에 맞서 싸우는 자기보호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자기를 보호해야 할 면역기능에 문제가 생겨, 면역세포가 다른 병을 발병케 하거나 스스로 자기 몸을 공격하는 것을 자가면역이라 하고, 이때 발생하는 질병을 자가면역질환이라 합니다. 자가면역은 체내의 건강한 세포를 병균으로 오판하고, 면역세포들이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즉, 자신의 세포를 적군인지 아군인지 제대로 구분 못하고 면역세포가 무차별적인 공격을 가하는 것입니다. 외부 병균과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를 지켜줘야 할 면역이, 이제는 우리를 공격하는 기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바이오게르마늄_클래식 

    BIO-GERMANIUM_CLASSIC 



    게르마늄의 효능 


    게르마늄은 유기게르마늄과 무기게르마늄 2종료가 있다. 


    유기는 먹을 수 있도록 가공된 것이지만 무기는 먹을 수 없고 게르마늄은 먹어야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한다.

    무기게르마늄은 액세서리로 착용을 하여 효과를 볼 수 있다

    팔찌,목걸이,반지,발찌,귀걸이 등






    유기게르마늄을 복용하면 게르마늄 성분이 이온화되어 체내에서 여러가지 약리작용을 한 후에 체외로 방출된다.

    근육의 뭉침,피로,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피로물질의 축적을 억제하며 신진대사와 생체 활성화를 또한 인간이 본래 가지고 있는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느 효과를 주는 것이 게르마늄이라고 한다


    체내에 침투한 무기 게르마늄 이온은 천연 게르마늄과 마찬가지로 20~30시간 동안 체내에서 약리작용을 한 뒤 전부 몸속의 노폐물,불순물,중금속 등과 결합하여 담과 소변 드을 통해 배출되기 때문에 중독이나 부작용 걱정이 없다고 한다.



    유기게르마늄 




    면역력과 자연치유력 복원 강화 
    인간은 자기방어의 일환으로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지니고 있지만 스트레스 노화와 환경 등 내,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면역력이 약화되므로 자연치유력 또한 약화되고 b 임파구를 형성하는 t 임파구 생성에 문제가 생기면서 암세포가 발생하게 된다고 한다.
    게르마늄의 겨우 t 임파구 활동을 촉진시키고 그 수를 증가하여 면역쳬계가 튼튼해지고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한다.암에 걸렸다고 하는 것은 [T-임파구]수가 저하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게르마늄은 T-임파구를 증식시켜 암세포,독성물질,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준다고 한다.



    암세포 발생과 전이 억제 효과(인터페론 생성)
    게르마늄은 인체의 정상세포는 전혀 손상시키지 않고 암세포만을 선별적으로 제거하는 기적의 항암물질인 인터페론으 분비를 촉진시키고 마크로파지,NH 세포, B-세포, T-세포 등의 면역세포를 활성화 증식시켜서 산소를 싫어하는 암세포에까지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여 가장 효과적으로 암세포의 발생과 전이를 억제해준다.
    [게르마늄]은 사람과 동물 모두에서 부작용이나 독성 없이 감마 인터페론의 생성을 증강시키며 독성물질,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능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상담 문의 010-2402-6030


    바이오게르마늄 자세히 알아보기!



    바이오게르마늄의 힘을 믿으세요.
    바이오게르마늄이 희망을 드립니다.


    게란티제약은 바이오게르마늄 新原料 하나에만 30여 년간 연구 개발하여 왔습니다. 바이오게르마늄에 대한 믿음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