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정환 영원한 타짜!
    tv/스타 2010. 9. 14. 01:44

     

       안면도는 서울에서 2시간이면 도착 할 정도로 가까운거리에 있다. 안면도는 우리나라에서 여섯번째로 큰 섬인데 섬의 크기만큼이나

       해수욕장과 바다낚시 그리고 갯벌체험 등 이 모든것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할 수 있는 안면도로 떠나자! 우럭, 낙지, 김, 굴, 새우, 바지락, 백합등을 잡아보고, 국내 유일의 소나무

       단순림에서 산림욕을 해보는건 어떨까?

     

     

      

    추천여행지 : 꽃지해수욕장
    태안반도 최남단인 안면도의 중신부터 서해를 품에 안은채 자리잡고 있는 꽃지해수욕장은 해변을 따라 해당화와 매화꽃이 많았다 하여 한문으로 일면 "화지해수욕장"으로 불리기도 하였다. 이름 자체가 아름답듯이 백사장이 고운 모래로 되어 있어 햇볕을 받으면 반짝반짝 빛나는 경관이 일품이다. 바로 옆에는 젓개포구가 있어 싱싱한 생선을 맛볼 수 있으며 통일신라시대 해상왕 장보고의 전설이 숨 쉬고 있는 할미, 할아비 바위가 수문장처럼 전설을 간직한 채 자리잡고 있다.

    특히, 할미 할아비 바위 위로 넘어가는 일몰이 워낙 아름다워 이를 화폭이나 사진에 담으려는 사람들이 사시사철 찾는 명소이기도 하고 젊은 연인들의 밀월지로 최적의 장소가 되기도 한다.

     

      

    추천여행지 : 방포항

    방포항은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에 있는 작은 어항이다. 일명 젓개항이라고도 부르는데 한적하고 조용하지만 마검포, 연육교 등과 함께 바다낚시의 명소로 알려져있다. 안면도 꽃박람회를 치르는 꽃지해수욕장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항으로 수산물의 집결지이다.

    포구 바로 옆에는 방포해수욕장이 있고 꽃지해변과 방포항을 이어주는 꽃다리에서 바라보는 일몰을 특히 장관이다.

    바다낚시를 좋아하거나 수산물을 신선하게 즐기고 싶다면 방포항으로 떠나보자!

     

      

    추천여행지 : 안면도 자연휴양림

    자연휴양림이 강원도쪽이나 지리산에만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조선시대부터 자리가 시작했다는 토종 붉은 소나무 안면송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집단 자생하고 있는 자연휴양림이다. 토종 붉은 소나무는 희귀하고 곧게 자라서 조선시대에는 궁궐을 지을때 사용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경복궁도 안면송으로 지었다고 한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태안국립공원과 인접한 해변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에서 접근하기도 쉽다.

    자연휴양림 주변에 방포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백사장해수욕장, 청포대해수욕장 등 백사장이 좋은 해수욕장이 있고, 덕산 관광온천휴양지가 있어 부모님들을 모시고 가기에 안성맞춤이다.

     

     

      

    추천펜션 : 방포바다펜션  http://www.bangpo.co.kr
    안면도 여행을 떠난다면 자연휴양림, 꽃지해수욕장, 방포항 등이 가까운 방포해수욕장으로 가는것이 좋다. 방포다바펜션은 방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있어 지리적으로도 찾아가기 편하다.

    각 객실은 과일 이름으로 되어 있는데 방 안에는 계절을 잊어버린 과일 바구니가 고은 빛깔 테이블에서 우리를 맞아준다.

    안면도가 일몰이 아름다워 연인의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기에 대부분의 객실은 커플룸으로 되어있고, 4명에서 최대 10명까지 묵을 수 있는 온동 형태의 가족룸도 준비되어 있다.

    바베큐시설과 배드민턴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어 펜션지기에 말하면 이용 할 수 있다.

     

            
            

     

     



    영원한 타짜 신정환



    필리핀에서 도박한 사실보다 도박 빚을 갚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다.
    빌리든 어쨌든 갚을 수 있었다면 귀국하여 방송 스케줄을 소화했을 것이다.


    도박 빚이 얼마나 많으면 연예인 신정환의 유명세와 고소득자임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선뜻 빚을 갚아줄 수 없을 정도로 관계자와 지인에게 금전면에서 신뢰를 잃었을까?
    금전적인 신뢰도가 떨어진다는 것은 이미 신정환의 인격적인 신뢰도가 바닥인 것이다.


    불과 얼마 전에 도박 의혹이 불거질 때 정신을 차려야 했건만 보증을 선 것 뿐이라는 식으로 위기 모면을 해놓고서도 이번 사태를 만든 것은 신정환에게 후회는 있을 망정 반성이라는 것은 없다.


    천재적인 예능감을 갖고 있다는 신정환이기에 어떤 방송에서도 자기 몫을 발휘하고 대중들에게 호감을 유지하니 쉽게 번 돈 한탕에 날리고 가볍게 방송을 펑크낸다.




    신정환은 참 인생이 쉬운가보다.
    하지만 신정환에게서 도박 중독만큼은 벗어날 수 없는 굴레다.


    만일 신정환이 방송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인기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누구처럼 발버둥치거나 어렵게 돈을 벌었다면 도박에 탕진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도박 중독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이유는 방송 몇 번 뛰면 도박 빚을 만회할 수 있으니 몇 억씩 베팅하는 것이다.
    신정환에게 쉽게 돈 벌 수 있는 기회를 주지말아야 도박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방송 퇴출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방송에서 쉽게 돈 벌 기회를 주지 말자는 것이다.
    신정환이 필리핀 카지노에 있었지만 도박하지 않았다고 말하듯이....


    아쉽기는 하지만 대중들의 기억속에 신정환은 영원한 타짜로 남는 것이 좋을 듯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