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드루 루왁커피 더치 브루잉 전문점
    삶/신경증 2019. 10. 11. 12:19

    티드루 루왁커피 더치 브루잉 전문점에서 루왁커피를!

    사향고양이 커피는 인도네시아에서 처음 알려졌고,사향고양이는 꼬리가 길고 후각이 발달하여 잘 익은 열매만 먹습니다. 소화기관을 거쳐 외피와 과육이 제거되고 커피 생두만 남아, 위 속의 효소가 단백질을 분해함으로써 커피의 향미를 더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리핀, 동티모르에서도 생산, 판매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나 필리핀 관광객들에게는 꼭 구매 해야하는 관광상품입니다.
    사향고양이 커피는 생산지역, 추출 방식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도 있지만, 일반적인 맛과 향은 쓴맛은 거의 없고 단맛과 미세한 신맛이 나며, 풀향, 카라멜 향이 주를 이룹니다.

     

    커피도 신선도에 따라 맛이 엄청나게 차이나기때문에 유통기한이 지나거나 잘못된 보관 방법으로 변질되어도 건강에 해를 끼치거나 위협적이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맛과 향이 형편없이 떨이지기 때문에 커피를 제조할 경우 그 맛과 향을 기대하기 어렵게 됩니다.

    보통 원두의 유통기한을 1년으로 표기하지만 제조일자에 대한 기준이 없고 포장완료 시점으로부터 1년으로 인쇄하기 때문에 언제 로스팅 되었는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보관방법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포장외부에 인쇄된 유통기한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구매한 커피의 최고의 맛과 향을 느끼고 싶다면 로스팅 된지 15일안에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티드루(T.D.LU)는?
    TIME TO DRINK LUWAK COFFEE 
    티드루는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원두를 생산하겠다는 일념으로 인도네사에 진출한지 어느덧 11년이 되었습니다.
    수마트라 섬 아체주에 위치한 기존 커피 농장에 친환경 유기농 농법을 도입하여,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친환경적 재배 원칙을 지키며 농장을 운영한 결과, 잘 익은 커피열매만 따먹기로 유명한 사향고양이가 출몰하기 시작하여,자연스레 루왁 생두를 채취하게 되었습니다.

    농부들이 직접 농장을 돌아다니며 루왁 생두를 채취하는 전통 방식의 한계때문에 수확량이 희소하지만 '100% 유기농 루왁 커피를 나눈다'는 취지에 맞게 앞으로도 이러한 생산 방식을고수하여 최상급의 원두를 제공합니다. 

     

     

    농부들과의 지속적인 관계
    티드루는 커피 농가의 농부들이 커피 산업으로부터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지역사회의 성장과 더불어 기업도 같이 성장하는 길이라 생각하였습니다.
    ADELCEM NGO 구성원들에게 농장의 일자리를 내주고,지역 사회의 고용 창출에 이바지하여 지속적인 유대 관계를 유지한 노력 덕분에 커피 생산의 장기적인 안정성을 확보하고,현재 최상급의 유기농 아라비카 원두를 공급합니다.

     

    상담문의 010-2402-6030

    https://www.silvercloud.pe.kr/

     

    실버클라우드

    면역력을 높이는 신비의 원소! 먹는 산소 바이오게르마늄,지엔징크골드를 소개합니다.

    www.silvercloud.pe.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