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정환 원톱 주연! 드디어 1인자 등극하다!
    tv/스타 2010. 9. 14. 22:29
     




    신정환과 mc몽 어느 쪽이 먼저 복귀할까요?
    라는 질문에 mc몽 같은 경우엔 그냥 공익 한번 다녀오 고 무릎팍에 나오면  되기 때문에 mc몽의 복귀가 더 빨라 보이네요.
    라는 글을 보고 좀 웃기다.^^



    신정환도 일단은 도박 중독 치료 받고 이것 저것 치킨 사업등 좀 하다가 잘 안되면 3년 내 그때까지 강호동이 황금어장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있다면 지네 친정행~
    모처럼 대형 사고친 대박 손님되겠는걸~






    무릎팍도사 강호동만 신났구나!




    NRG 이성진도 도박하고 천명훈은 도박의 유혹에서 어찌 버티나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하던데 천명훈의 휘둘리지 않는 뚝심 다시 봤다!



    신정환은 가수로서도 MC로서도 언제나 2인자 위치였는데 2명 달리면 그 2인자라는 것이 참가 선수에 불과하지만 절대 1인자가 될 수도 없고 그다지 1.5인자가 목표도 아닌 듯 싶다.
    2인자 위치도 김구라처럼 전력 질주로 달려 그 자리 온 것도 아니고 뭐 대강 대강해도 누워서 떡먹기정도이지 않았을까 한다.



    그러던 신정환!
    연예인 도박계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확실히 1인자로 등극하다!


    '뎅기열 인증사진'으로 쇼도 부려 할 일 없던 네티즌 수사대의 호기심도 모처럼 자극해주고 한국에서 갓 대학 졸업한 여친과 당당하게 세부에서 가장 유명한 유흥주점 J에 나타나 노래고도 부르는 둥 그의 도피 행각은 마냥 신나고~
    (주인공하려면 당연 여주도 등장해줘야 하지... 많이 컸다!! 3박 골고루 갖췄네!!)


    50 대 시민으로부터 고발도 당하는 일은 전례도 없지 않을까 한다.


    연예인 수입으로도 못갚던 도박 빚을 갚기 위해서 짜릿 짜릿 도박 빚 만회해보려고 여기 저기 쏘다니면서 바카라도 포기못하고 있다 하는데 왜 귀엽게 느껴질까?
    하지만  연예 활동은 쿨하게 포기했단다.


    신정환을 위해서 발벗고 나서는 네티즌은 아고라에 청원도 하면서 퇴출 주장하는 네티즌과 용호상박 다툼도 일고 저명인의 칼럼도 쏟아지면서 '도박죄는 죄가 아니다' 옹호글도 나온다.

    사실 도박이 죄인지 어쩐지 필자도 모르겠다.






    신정환 원톱 주연 쭉~쭉~ 달리다!




    스릴과 서스펜스! 쪼는 맛 죽여준다!



    신정환의 박진감 넘치는 행보를 지켜보는 것도 평소 방송에서 우리를 그리 웃겨 주더니 ~
    추석이 지나고 10월이나 되야 종영될 것 같다고 하니 당분간 신정환의 빅이벤트는 무척 기대된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신정환!    영원한 타짜 신정환!    개그맨보다도 더 웃긴 가수 신정환!


    어쩐지 페이소스까지 느껴지는 신정환...................OTL





     

       안면도는 서울에서 2시간이면 도착 할 정도로 가까운거리에 있다. 안면도는 우리나라에서 여섯번째로 큰 섬인데 섬의 크기만큼이나

       해수욕장과 바다낚시 그리고 갯벌체험 등 이 모든것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할 수 있는 안면도로 떠나자! 우럭, 낙지, 김, 굴, 새우, 바지락, 백합등을 잡아보고, 국내 유일의 소나무

       단순림에서 산림욕을 해보는건 어떨까?

     

     

      

    추천여행지 : 꽃지해수욕장
    태안반도 최남단인 안면도의 중신부터 서해를 품에 안은채 자리잡고 있는 꽃지해수욕장은 해변을 따라 해당화와 매화꽃이 많았다 하여 한문으로 일면 "화지해수욕장"으로 불리기도 하였다. 이름 자체가 아름답듯이 백사장이 고운 모래로 되어 있어 햇볕을 받으면 반짝반짝 빛나는 경관이 일품이다. 바로 옆에는 젓개포구가 있어 싱싱한 생선을 맛볼 수 있으며 통일신라시대 해상왕 장보고의 전설이 숨 쉬고 있는 할미, 할아비 바위가 수문장처럼 전설을 간직한 채 자리잡고 있다.

    특히, 할미 할아비 바위 위로 넘어가는 일몰이 워낙 아름다워 이를 화폭이나 사진에 담으려는 사람들이 사시사철 찾는 명소이기도 하고 젊은 연인들의 밀월지로 최적의 장소가 되기도 한다.

     

      

    추천여행지 : 방포항

    방포항은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에 있는 작은 어항이다. 일명 젓개항이라고도 부르는데 한적하고 조용하지만 마검포, 연육교 등과 함께 바다낚시의 명소로 알려져있다. 안면도 꽃박람회를 치르는 꽃지해수욕장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항으로 수산물의 집결지이다.

    포구 바로 옆에는 방포해수욕장이 있고 꽃지해변과 방포항을 이어주는 꽃다리에서 바라보는 일몰을 특히 장관이다.

    바다낚시를 좋아하거나 수산물을 신선하게 즐기고 싶다면 방포항으로 떠나보자!

     

      

    추천여행지 : 안면도 자연휴양림

    자연휴양림이 강원도쪽이나 지리산에만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조선시대부터 자리가 시작했다는 토종 붉은 소나무 안면송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집단 자생하고 있는 자연휴양림이다. 토종 붉은 소나무는 희귀하고 곧게 자라서 조선시대에는 궁궐을 지을때 사용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경복궁도 안면송으로 지었다고 한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태안국립공원과 인접한 해변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에서 접근하기도 쉽다.

    자연휴양림 주변에 방포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백사장해수욕장, 청포대해수욕장 등 백사장이 좋은 해수욕장이 있고, 덕산 관광온천휴양지가 있어 부모님들을 모시고 가기에 안성맞춤이다.

     

     

      

    추천펜션 : 방포바다펜션  http://www.bangpo.co.kr
    안면도 여행을 떠난다면 자연휴양림, 꽃지해수욕장, 방포항 등이 가까운 방포해수욕장으로 가는것이 좋다. 방포다바펜션은 방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있어 지리적으로도 찾아가기 편하다.

    각 객실은 과일 이름으로 되어 있는데 방 안에는 계절을 잊어버린 과일 바구니가 고은 빛깔 테이블에서 우리를 맞아준다.

    안면도가 일몰이 아름다워 연인의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기에 대부분의 객실은 커플룸으로 되어있고, 4명에서 최대 10명까지 묵을 수 있는 온동 형태의 가족룸도 준비되어 있다.

    바베큐시설과 배드민턴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어 펜션지기에 말하면 이용 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