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쎈은 여름철 쓰레기 종량제 걱정해결사!
    삶/신경증 2018. 7. 7. 11:04

    에쎈 /특허 친환경 미생물 PBAR-100 


    미생물은 일반적으로 인간에게 피해만 주는 하찮은 존재라고 생각해서 이를 이용하여 활용하기보다는 소독,살균,멸균 등과 같은 방법으로 죽이는 사업이 발전을 거듭하였습니다.

    그러나 살균,멸균 등의 방법에 대응하여 "SUPER"라는 접두어를 달고 인간이 다를 수 없을 정도로 진화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인간을 위한 미생물

    동물을 위한 미생물

     미래를 위한 미생물 






    금천구 공동주택에 음식물쓰레기감량기 설치 의무화


    친환경적 주거환경 조성과 환경오염 감소를 위해 공동주택과 오피스텔에 태양광발전기,음식물쓰레기 감량기 설치를 확산하시키기 위한  방안을 수립.

    "가정에서 직접 전기를 생산하고 음식물쓰레기의 양을 감량해 친환경적 주거생활을 실현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통해 환경오염과 전력난을 해소하는 데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한 음식물 처리기 '에쎈',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종량제 걱정 해결사!




    이런 이들에게 ㈜퍼휴먼(대표 손명규, 최선오)이 출시한 가정용음식물처리기 '에쎈(Essen)'은 해결사와 같다. 퍼휴먼의 에쎈은 인간에게 유익한 미생물이 음식물을 먹어 치우는 방식으로 음식물을 처리한다. 미생물이 알아서 음식물 쓰레기를 분해해 바늘구멍보다 작은 거름망으로 하수구에 분해된 음식물 쓰레기를 흘려 보내 종량제에 음식물을 모아 버리지 않아도 된다.


    많은 주부들이 걱정하는 전기세와 판매가격도 합리적이다. 전기세는 4인 가족을 기준으로 누진세를 적용하면 월 1,500원에 불과하다. 판매가격을 50만원대에 책정, 기존의 제품들이 70~100만원대에 고가로 판매되는 것과 달리 가격부담도 낮췄다. 

    또한 제품특허등록, 환경부등록, 미생물특허기탁 등으로 연구 성과를 인정받았고 2013LOHAS 발명대전 특허청장상, 발명진흥회장상 등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상담 문의 010-2402-60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