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100 순식물성
    삶/신경증 2018. 12. 15. 15:16

    MSM100 순식물성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디메틸설폰(Methyl sulfonylmethane.MSM)제품 




    관절 통증에 도움이 되는 "MSM (엠에스 엠) '이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있지만, 의료 기관 진찰을 받거나  의약품을 섭취하는 것도 대책법의 하나. 관절 통증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성분 "글루코사민" 이외에  "MSM (엠에스 엠) '이 있다. 



    "MSM 은  유기 유황으로 신체에서 필요한 유황 성분의 공급에 도움이 된다. 유황 성분이라고하면 "온천"을 떠올리는 사람도 많을 것으로 생각하지만, 실은 체내에서 관절 외, 효소, 머리카락, 손톱, 피부, 점막 등 다양한 부분에서 사용되고 있는 매우 중요한 미네랄 성분인 것이다 .

    유황 성분은 매일 체내에서 소비된다. 하지만 노화에 따른 대사 기능의 저하로 단백질에서 유황 성분을 활용하기가 점차 어려워진다. 그래서 체내에서 유황 성분의 공급에 도움 "MSM (엠에스 엠)'은 특히 유황 성분을 많이 필요로하는 부분에서 잘 작동한다. 그 효과로, 관절통의 완화 (연골의 강화)와 미용 (머리카락, 손톱, 피부), 해독 · 항 알레르기 작용이 있다는 연구 결과도있다.

    안전성도 신경이 쓰이는 곳이지만, "MSM (엠에스 엠) '는 차, 커피, 토마토, 맥주, 우유 등 우리가 흔히 입에 음식에 미량이지만 포함되어있다. 관절의 통증이 걱정되는 사람은 이 성분을 확인하여 보는 것은 어떨까?


    MSM의 진정 작용과 항 염증 작용

    MSM 관절 통증 완화 작용은 주로 임상적인 검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골관절염 환자에 MSM을 투여하고 주 증상 인 통증 (통증)에 대한 완화 작용에 대한 문진을 통해 섭취 전후의 개선 효과를 판정하고, MSM 섭취 군에서는 4 주에서 60 %, 6 주에서 82 %의 증상이 개선되었다고보고 있습니다.
    • 나르 클리닉 (히라 카타시) 히라카와 의사가 작고 있지만 MSM의 진통 작용에 대한 임상 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미발표 자료). 관절통에 고민하고있는 분에 요구 MSM (클로렐라 공업 제) 투여, 섭취 전후의 관절통의 변화를 조사한 결과,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 양쪽 군 모두 약 70 % 로 관절의 통증이 완화되었습니다. (그림 1)

    스크린 샷 (2015-02-02 8.27.37)




                  인성제약 MSM 100 



    MSM의 진통 작용의 메커니즘은 명확하게 밝혀져 있지 않지만 선구자이다 DMSO (디메틸설폰)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DMSO는 광범위하게 연구가 진행되고 많은 국가에서 의약품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DMSO의 진통 작용은 만성 통증 전달에 관여하는 신경 섬유 창 임펄스 차단 있다고 생각되며, 그 효과의 주요 요인은 체내에서 DMSO의 15 %가 MSM로 변환 될 수 에서 MSM하다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MSM의 항 염증 작용은 다음의 실험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 류마티스 관절염의 병태 모델 동물 인 마우스를 이용하여 MSM의 염증성 관절 질환에 대한 경감 효과에 대해 검토 한 결과, MSM 군에서는 관절 연골의 변성은 한 마리도 보이지 않고, 활막 세포는 현저하게 감소 하고 빤누스의 형성은 대조군의 50 %에 대해 MSM 군에서는 14 %라는보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명 효과 이상 T 세포의 증식 억제와 자기 항체의 감소도 볼 수 있습니다.


    상담 문의 010-2402-60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