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워뱅울트라로 여성호르몬 균형을!
    삶/신경증 2019. 5. 18. 13:20

    파워뱅울트라 

    심신의 건강 비결은 호르몬 균형에

    여성스럽고 유연하게, 건강하게 살기 위해 
    여성 특유의 암 외에도 일상의 건강을 좌우하는 "여성 호르몬"에 주목했다. 
    사춘기부터 노년기까지 라이프 스테이지마다 주의 할 건강 관리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여성의 건강과 호르몬 균형

     월경주기에 깊이 관계하고 임신 · 출산에 대비하기 위한 몸 만들기에 빠뜨릴 수없는 물질이 여성 호르몬입니다. 
    난소에서 분비되는 여성 호르몬은 두 가지가 그 역할을 크게 나누면, 하나는 몸의 건강을 지키는 "에스트로겐"또 임신을 지원하는 '프로게스테론'이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은 뼈를 비롯한 피부와 모발 뇌와 혈관 외에도 자율 신경의 균형을 유지 등 심신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빼놓을 수 없습니다 . 
    여성 호르몬은 라이프 스테이지마다 증감 그때 그때 주는 심신에 미치는 영향은 큽니다. 

    호르몬 밸런스는 「건강의 관건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 특유의 질병 인 '유방암' '자궁암'에 대해 다루는 것 외에 여성 호르몬이 크게 영향을 "골다공증" "폐경"등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춘기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높아지는 초등학교 고학년 쯤은 조골 세포가 활성화되어 골량이 급증했다. 육체적 · 정신적으로도 '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하고 20 세경에 전신의 뼈는 최대에 달한다.

    성숙기

     난소와 자궁의 기능이 성숙하고 몸의 건강을 지키는 "에스트로겐"임신을 지원하는 '프로게스테론'이 활발하게 분비된다. 임신 · 출산을 맞이하는 이 시기는 평생에 가장 많은 여성 호르몬의 양이 안정된다.

    갱년기

     여성의 몸의 대전환이라 할 수있는 이 시기는 40 세가 지난 무렵부터 점차 난소 기능이 저하되기 시작, 동시에 여성 호르몬의 양을 감소. "폐경"이라는 다양한 질병 증상으로 심신이 힘들어진다.

    노년기

     폐경을 맞이하면 여성 호르몬의 양은 급격히 감소. 뼈의 흡수를 억제하는 작용이 약해지고 골량의 감소를 초래한다. "폐경 후 골다공증 '과'노인성 골다공증 '의 두 가지가 있으며, 65 세 이상 여성의 절반 가량,이 중 하나의 골다공증이 될 수 있다.

     

    몸의 전환기에 일어나는 여성의 폐경

     폐경 또한 여성 호르몬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른바 '갱년기'에 접어 난소의 기능이 점차 쇠퇴를 비롯해 여성 호르몬이 서서히 저하. 결과적으로 심신에 다양한 컨디션 부진을 자각하게됩니다. 
    갱년기는 여성의 몸의 전환기이며, 평균 폐경을 끼고 42 세 ~56 세 무렵까지 일어나기 쉬운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증상을 자각하면 요주의. 

     
    1 얼굴이 화끈 
    2 땀을 흘리기 쉬운 
    3 허리 나 손발이 차가워 쉬운 
    4 호흡 곤란, 심장의 고동이하는 
    5 잠들기가 나쁜, 또 얕은 잠 
    6 화를 잘 내고 곧 좌절 
    7 속상해하고 우울해한다 
    8 두통, 현기증 구토가 자주 
    9 지치기 쉬운 
    10 어깨 결림, 요통, 손발이 아프다

    상담 문의 010-2402-6030

     

    건강식품 - 여성 호르몬 파워뱅 울트라 자세히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