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처음이자 마지막 정출 독수리호#.1
    창작 2010. 6. 11. 12:09




    주말에는 바쁜 듯 하여 주중 정출 9일을 택했는데 날짜가 넉넉하여 이번에는 쿨러와 모자를 필히 착용하고 출조해야지!
    하고 기대했지만 모자는 자수 불량이라서 11일 배송한다고 하고 쿨러는 지마켓 홈피 들어가보니 9일 도착할 듯 싶다.
    지금 내 옆에 우울한 18리터 바낙스 화이트 쿨러가 있다.ㅠ



    가수들도 실력이 안될수록 비주얼에 신경쓰던데 실력도 안되고 의상없이 비주얼도 안되고 회비 똑같이 내고 우애를 돈독히 한다는 정출버스도 못타고 찬조자들의 먹거리도 구경도 못하고 이러니 내가 정출을 좋아할 리가 없잔아!

     


    베테랑이야 고기에 대한 신기록을 수립하고 싶어하니 '먼바다'가 의미있는 일이지만 초짜에겐 바다는 그냥 바다일 뿐이다.

    정출을 앞으로도 두어번 나가야 노란모자 준다고하니 노란모자가 금도 아니고 베스트 바로 포기선언!

     


    독수리호! 너!
    영광인줄 알라~

    처음이자 마지막 정출을 독수리호로 선택해줬으니 독수리호는 감개무량할지어다!


    고기를 한 마리도 못잡으면 챙피해서 어떻게 정출을 다니냐고?
    번출만 다녀야지 그런 생각을 하던 터 내 마음을 하늘이 알고 회원도 알고 선장님도 알았는지 대부분의 회원들이 발 벗고 '고기잡이'에 협조해주었다.

    조행기에 징징대었으니 고기잡이에 협조할 수 밖에 없다.

     

    운동화가 딱 1개 있긴한데 런닝머신할 때 사용하는 다이어트 운동화라서 5킬로짜리 무게니 그 운동화를 신을 수도 없고 사람들은 내 신발까지 신경쓴다.ㅎㅎ

    그래 그래! 내가 다음엔 꼭 운동화신어줄게~

     

     

    동창하고 통화 중 '바다낚시'간다고 하니 원투낚시가 훨씬 재밌다고 한다.
    (정출 끊고 원투낚시로 연습해야지)

     

    "너 매운탕 끓일 줄 아니?"
    "몰라. 내가 끓여야 해? 그런거 안해봤어"
    "그럼 뭘 할줄 아는데?"
    "어,김치찌게,된장찌게,미역국,콩나물국 몇가지로 돌려막기 하지"
    "돌려막기?"ㅎㅎ
    "어 카드처럼"ㅎㅎ

    "낚시하면서 소주에 매운탕 먹으면 정말 재밌어,너 정출가서 고기잡으면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놀러 가면 매운탕 끓여 놔라"
    "어,그럼 이번에 고기잡으면 대가리로 매운탕 실습해놓고 있을게"ㅎㅎ

     

     

     


    나는 고기를 잡아야 한다!


    '창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수리호 정출 초짜 쌍걸이^^#.3  (0) 2010.06.11
    나는 고기를 잡아야 한다"#.2  (0) 2010.06.11
    하나님과의 대화^^  (0) 2010.06.08
    아웃사이더의 변(辯)#.2  (0) 2010.06.07
    아웃사이더에 대한 상상미학 #.9  (0) 2010.06.0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