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마음은 내가 아닌 것이다!
    창작 2010. 5. 12. 14:26


    마음


    나는 내가 아니다.
    그동안 내가 왜 나라고 생각했을까?


    내 몸은 나이겠지만 내 마음은 내가 아닌 것이다.
    내 소유의 유형의 것들은 전부 내 것이라 변함이 없지만
    마음은 내 것이 아니라 변하고 스스로 통제가 되지 않는다.
    '내 마음 나도 모른다'라는 말이 있듯이


    내마음이 내것이 아니듯이 당신의 마음도 당신 것이 아니다.
    마음을 뺏기기도 하고 가져가기도 하고 버리기도 하는 것이다.


    마음은 누구것도 아니기에.


    내 마음을 스스로 조절할 줄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거의 신의 경지에 이르는 것일게다.


    당신의 마음이 당신 것이 아닌데 당신을 믿을 수 있을 것인가?
    당신을 믿기보다 나를 믿는 것은 그나마 당신의 마음보다 내 마음을 더 잘 알기 때문이다.


    믿을 수 없는 마음이 만들어내는 말들....
    마음의 말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 것인가?


    뒤집어 엎을 수 있는 것이 말이고 마음인 것을....


    마음이 가장 영향을 받는 것은 상대의 마음이다.
    내 마음은 내 것이 아니라서 당신의 마음에 따라 지배당하고 내 마음이 당신의 마음을 순식간에 소유하는 것이다.
    마음은 내 것이 아니라서 교류에 따라 소유가 이전되기도 하고 자유롭게 이 사람 저 사람의 마음에 안착되며 동시에 여러 명의 마음이 내게 접한다.


    내 마음에 가장 오래도록 머무르고 차지하는 당신은 누구일까?
    마음이 넓고 깊은 사람....



    내 마음을 가져가는 당신에게 내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면 비로서 나는 내가 되는 것이다.
    내가 나 아닌 것은 정말 피곤하다.


    나는 내가 되고 싶다......




    믹시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